
📣 본 커뮤는 일본 괴담 키사라기 역의 이름과 일부 설정을 기반으로 한 좀비 아포칼립스 커뮤입니다.
📣앞에 나와있는 글은 일본의 2ch식으로 작성한 글이며, 본 커뮤의 프롤로그입니다.
📣'키사라기 역'의 괴담이 저 2ch 글을 통해 다시금 사람들 사이에서 이슈를 끌게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저 괴담을 믿을 수도, 거짓말이라고 생각할수도, 혹은 관심이 없어 아예 저 괴담을 모를 수도 있습니다.
📣괴담 글의 작성일자는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발견했을 당시 날짜가 2014년 6월 2일이었기에 다들 14년 6월 2일이라고 여기고 있습니다.
📣현재는 2018년 7월입니다. 괴담글로부터 4년하고도 한달이 흘렀습니다. 4년동안 괴담은, 잊혀졌을 수도 혹은 여전히 기억 속에 남아있을 수도 있습니다.
📣괴담을 아는 사람, 모르는 사람, 관심 없는 사람. 이 모든 사람들이 모종의 이유로 지하철을 타게 됩니다. 이유는 다양할 수 있습니다. 학교 가는 길, 출근하는 길, 놀러가는 길, 누군가를 만나러가는 길 등 각자 지하철을 탑승한 원인이 있었겠지요.
지하철에 탑승한 사람들은 각자 자신이 내릴 역에 도달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덜커덩하는 소리와 함께 지하철이 출발하고 평소보다 요란한 소리를 내며 지하철은 그 어느 역도 정차하지 않고 달립니다.
끼이익
그러다 갑자기 지하철이 어느 역에서 정차하고,
안내방송에서는 괴담으로만 들었던, 혹은 전혀 들어보지 못했던 역 이름이 나옵니다.
"이번 역은 키사라기. 키사라기 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