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이야기는 이야기일 뿐이야. "

갈색 단발의 여성.

눈을 애매하게 가릴듯 말듯한 길이의 앞머리를 실핀 두개를 X자로 교치되게 꽂아 고정시켰다.

어깨 조금 아래까지 내려오는 단발은 하나로, 낮게 묶어 꽁지머리가 되었다.

 

갈색 동그란 눈동자와, 옆으로 살짝 찢어져 약간 고양이와 같은 눈매를 가지고있다. 속눈썹은 그렇게 길지 않은편이다.

 

스포츠 의류를 좋아해, 그 날도 그러한 옷을 입고 지하철에 올라탔다.

청회색의 얇은 반팔 후드티를 입고있으며, 안에 입은 티셔츠는 흡한기능과 건조기능이 일반 의류보다 뛰어난 기능성 반팔 티셔츠이다.

바지 또한 움직이기 편한 검정색 트레이닝복(긴바지)을 입고 있으며, 붉은 운동화를 신고있다.

어깨에 매고있는 것은 검가방이다. 짙은 푸른색을 띄고있으며, 천으로 만들어져있다.

 

꾸준한 운동으로 팔과 발의 근육이 일반인들보다 발달되어있다. 군살보다 근육이 많은 체형. 외출이 잦은 것일까, 피부는 약간 붉게 그을린 상태이다.

또래 동성보다 어린 체형을 갖고있다.

 

 

:: 이름 ::

카나사시 카즈코 / 金刺佳寿子

 

 

 

 

:: 나이 ::

20세

 

 

 

:: 성별 ::

여성

 

 

 

:: 키 / 몸무게 ::

176 / 66

:: 성격 ::

 

당당한 * 겁이 없는

 

" 뭐든 마음가짐이 중요한거야. 시작부터 쫄아있어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어.  "

모든 것의 시작은 '도전'이며, 그것을 하기 위해서는 두려움을 버리고 당당해져야 한다는 것, 그것이 그녀의 생각이고 마음가짐이었다. 그리고 그 마음가짐은, 그녀를 조금 더 용감하게 만들어 주었다.

이 때문일까, 그녀는 무모한 도전도 마다하지 않았다. 미리부터 도망치는 일은 자기 자신을 배반하는 일이라 여겼기 때문이다.

 

 

의리있는 * 믿음직한

 

" 의리와 은혜는 무시하지 않는다. 카나사시 가의  방침이야. "

그녀는 자신이 진 빚은 무조건 갚는 사람이었다. 그것이 집안의 가르침이었기 때문이다. 의리와 신뢰는 사람들을 이끌고 뭉치게 하는데 중요힌 요소라 그녀는 믿고있다. 그녀는 리더가 되고싶었다. 그런 그녀가 그러한 요소를 가지려 노력하고 따르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이 아닐까.

 

 

예의를 중시하는 * 성실한

 

" 검도는 승부의 상황에서조차 예의를 중시하는 스포츠야. 그런 검도를 한다는 검도가가 평소 예를 지키지 않아서야, 훌륭한 검도가가 될 수 있겠어? "

그녀는 검도라는 스포츠를 매우 사랑하였기에, 그를 위한 단련을 소홀리 하지 않았으며 마음가짐 또한 가볍게 보지 않았다.

그녀는 무언가 합당한 이유가 있지 않은 이상 연습을 쉬지 않는 성실함을 통해 검도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었으며, 상대가 누구든 무시하지 않고 그를 존중하며, 예를 지키는 것을 잊지 않았다. 이는 자신을 조금 더 강하고 훌륭한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것이라 그녀는 생각하고있다.

 

 

사람을 좋아하는 * 현실적인

 

" 이야기는 좋아해. 하지만, 그것 뿐이야."

그녀는 사람을 밀어내지 않는 이였고, 그 때문에 그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친목을 다지는 것을 좋아했다.

살다보면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게 된다. 그리고, 그만큼 다양한 이야기를 듣게된다.

하지만, 그렇다고 그녀가 그것을 믿는냐 믿지 않느냐는 다른 차원의 문제이다.

그녀는 현실적인 사람이었다. 그것이 아무리 널리 퍼져있는 이야기라도, 그것이 현실성이 없다 생각되면 그것은 그저 호기심을 자극하는 흥미로운 이야기일 뿐, 자신이 경험하지 않는 이상 함부로 믿지 않았다.

 

 

 

 

:: 직업 ::

대학생

 

 

:: 기타사항 ::

 

1.

6월 9일 생.

탄생화 - 스위트피

탄생석 - 우렉사이트

 

2.

자신의 나이를 기준으로, 윗사람에게는 존댓말을, 나이가 같은 사람과 어린 사람에게는 반말을 사용한다.

나이를 모르는 사람에게는 존댓말을 기본적으로 사용하며, 이는 상대방이 말을 놓는 것을 허락할 때까지 이어진다.

 

3.

집안에서 도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 도장에 매일같이 찾아가 수련을 한다.

도장과 본가는 붙어있으나, 대학교 입학 후 학교와의 거리로 인해 자취중이기에, 매번 지하철을 타고 도장에 찾아가고있다.

 

3-1.

그녀는 자신의 집안에서 운영하는 도장을 매우 아끼며, 자신이 그것을 잇기를 바라고있다.

성실히 수련을 하고 자신을 단련하는 이유는 그 때문이다.

 

3-2.

집안의 영향으로 그녀는 어릴적부터 검도를 보고, 또 배워왔으며, 중고등학교에 재학중이던 시절, 부장도 맡아보고 대회도 학교 대표로 나가보 경험이 있다.

그녀는 현재 대학교 또한 검도부에서 활동중이며, 차기 부장을 목표로 활동하고있다.

 

3-3.

그녀는 죽도보다 목도를 더 선호했다. 죽도의 가벼움도 좋지만 목도의 묵직함과 힘, 그리고 날렵한 모양새를 더 좋아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목검은 단단한만큼 위험한 물건이라 여기고 있기 때문에, 본가의 도장이 한가한 시간, 그 곳에서만 사용하였다.

 

4.

신기한 이야기를 좋아한다. 허나 좋아하는 것과 믿는 것은 별개의 문제라는 것이 그녀의 생각이다.

 

3-1.

그녀는 이런 저런 사이트를 돌아다니며 흥미로운 이야기를 찾아 읽는 취미가 있었다.

2ch, 블로그, 기타 커뮤니티들. 이야기의 출처는 다양했다.

주로 읽는 이야기는 '괴담'과 관련이 있는 것들이었으며, 그중 '검'에 관련된 괴담과 '이전의 것과 다른'  괴담에 가장 많은 관심을 보였다.

 

 

 

 

 

 

:: 스탯 ::

: P [ 6 ]  / N [ 6 ]  / F [ 3 ]

 

 

 

 

 

 

:: 소지품 ::

검가방 & 목검.

검가방 속에 수련을 위한 목검이 들어있다. 길이는 1m.

bottom of page